외포리꽃게집 메일보내기                                     
  Re..꽃게철입니다.
ㆍ작성자: 외포리꽃게집 ㆍ작성일: 2012-09-20 (목) 00:50 ㆍ조회: 6950
ㆍ추천: 0  
안녕하세요?
이곳도 태풍 피해가 더 생기지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손님께서 10월에 오셔도 꽃게는 제철입니다.
11월까지도 산꽃게를 드실수 있고요. 
뵐때까지 건강하세요 
=====================================
■ [꽃게대장] 태풍때문에 (2012-09-18 23:58)
태풍은 왜 이리 자주 오는건지요??
볼라벤 간지도 얼마 안되었건만~
회사에서 연수 일정 강화로 오늘 잡혔던것이 10월로 연기되고.
근데 너무 겁먹었었나봐요. 태풍이 강하다고 하길래..
빗겨간것은 다행입니다만 꽃게 먹을것이 취소되어서 아쉽지만
10월에 꼭 다시 예약 잡겠습니다.
그때도 제철 이겠지요?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0 Re..꽃게철입니다. 외포리꽃게집 2012-09-20 6950
139 Re..행복한 나들이 외포리꽃게집 2012-01-11 6912
138 찌는듯한 무더위의 시작 강화지킴이 2010-07-03 6648
137 잘 먹고 왔어요.. 담백하니 좋더라구요.1 김석진 2009-01-29 6595
136 Re..맛있는행복 외포리꽃게집 2010-02-25 6580
135 Re..전화로 예약해주세요. 외포리꽃게집 2009-10-11 6538
134 강화도 장화리 낙조입니다 김학랑 2009-02-01 6236
133 Re..감사합니다. 외포리꽃게집 2009-04-24 6193
132 아름다운 조경 강화지킴이 2010-06-19 6120
131 성탄 즐겁게 보네세요~! 우경원 2006-12-24 6120
130 Re..시간될때 또 오세요. 외포리꽃게집 2009-05-26 6116
129 Re..회장님 고맙습니다. 외포리꽃게집 2010-01-10 6115
128 식당근처 숙박시설 훈이 2009-09-16 6114
127 맛좋고경치좋은집 유경 2009-05-25 6114
126 Re..멋진공연사진 고맙습니다. 외포리꽃게집 2009-05-26 6114
125 수세미. ssss 2006-11-24 6113
124 불타는 고려산 진달래 白 英 雄 2009-02-13 6112
123 변치않은 그맛 통큰이 2010-08-02 6111
122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술래 2009-05-11 6111
121 Re..맛난 꽃게찜 만나러 오세요.. 외포리꽃게집 2010-05-23 6108
123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