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포리꽃게집 메일보내기                                     
  우연히 들렀다가 맛집을 찾았네요^^
ㆍ작성자: 박근형 ㆍ작성일: 2009-06-25 (목) 10:56 ㆍ조회: 5960
ㆍ추천: 319  
6월 21일 친구부부와 저희부부는 드라이브할겸 외포리쪽으로 갔었죠..저희는 인천 간석동에 살고있답니다.
 
배가너무고파 밥집을 찾는중에 어느 허름한집에 줄이 길게 서있는 꽃게집이 있었찌만 지나쳐 들어간집..
 
외포리꽃게집이네요..처음엔 솔직히 오후4시경에 갔떠니 손님이 몇분안계셔서 맛이없나보다.......라고 생각하고
 
꽃게찜을 한숟가락 먹는순간..제가 먹어본 찜중에 단연 으뜸이였어요..정말 양념맛이 모라고 설명할수가없고
 
그냥 무조건 맛이있더라구요..말이 필요없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ㅎㅎ친구들과 저희는 꽃게는 물론이고
 
콩나물과 양념한방울까지 밥을 비벼 다먹었어여..찜을 먹으면서 콩나물까지 다먹어본적은 첨이였어요.ㅎㅎ
 
그래서 이번주엔 누나와 매형과 저희부부가 가기로 약속잡았답니다..정말 맛있어여
 
물론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강추~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0 Re..숙박시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외포리꽃게집 2009-09-17 5984
99 Re..전화로 예약해주세요. 이경애 2009-10-11 5974
98 맛있는행복 맛있는행복 2010-02-23 5960
97 우연히 들렀다가 맛집을 찾았네요^^ 박근형 2009-06-25 5960
96 Re..To Friend 외포리꽃게집 2011-04-21 5914
95 Re..단골손님 이시군요. 외포리꽃게집 2009-07-06 5856
94 Re..외포리바닷가가 아름다워요. 외포리꽃게집 2009-05-26 5845
93 꽃게탕 맛있게 먹었어요^ㅡ^ 이경숙 2006-11-19 5826
92 Re..외포리꽃게집입니다. 외포리꽃게집 2013-12-02 5821
91 새우젓축제 나리네집 2012-10-15 5820
90 Re..마음은 항상 부자입니다. 외포리꽃게집 2009-04-07 5737
89 또 먹고 싶어요.1 은빛 2008-10-14 5731
88 맛있는집 이도은 2009-05-25 5730
87 망태버섯 김학랑 2008-07-27 5727
86 Re..감사드립니다. 외포리꽃게집 2012-12-09 5717
85 Re..너무 이쁜 복수초 외포리꽃게집 2009-03-28 5674
84 Re..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외포리꽃게집 2009-10-05 5665
83 태풍때문에 꽃게대장 2012-09-18 5659
82 보고 싶은 마음.... 안태희 2011-04-19 5606
81 천하의 일미 통큰이 2010-04-27 5602
123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