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ㆍ작성일: 2009-01-12 (월) 01:45 | ㆍ조회: 4943 | |
| ㆍ추천: 189 | ||
사람이 많은 복잡한 날에도 변함없이 잘 챙겨 주시네요... 저는 주방장님이 만들어주신 꽃게탕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써빙하시는분도 인상이 아주 좋더라고요. 저는 그렇게 맛있는 집을 처음봤어요. 이제부터 외포리꽃게집 자주와서 단골손님이 되고파해요. 아마 전 후회를 안할거예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열심히 힘찬 하루되세요. 수고하세요... |
|
|
![]() |
외포리꽃게집 메일보내기
|
|
|
||
| ㆍ작성일: 2009-01-12 (월) 01:45 | ㆍ조회: 4943 | |
| ㆍ추천: 189 | ||
사람이 많은 복잡한 날에도 변함없이 잘 챙겨 주시네요... 저는 주방장님이 만들어주신 꽃게탕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써빙하시는분도 인상이 아주 좋더라고요. 저는 그렇게 맛있는 집을 처음봤어요. 이제부터 외포리꽃게집 자주와서 단골손님이 되고파해요. 아마 전 후회를 안할거예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열심히 힘찬 하루되세요. 수고하세요... |
|
|
![]()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잘 먹고 왔어요.. 담백하니 좋더라구요. |
김석진 |
|
|
![]() | ||
Re..블로그에 다녀왔어요. 다음 여행길에 꼭 들르세요
|
외포리꽃게집 |
|
|
|||
좋았어요.
|
경험자 |
|
|
|||
Re..단골손님이 되어주신다니...
|
외포리꽃게집 |
|
|
|||
깔끔하고푸짐한인심
|
하늘천사 |
|
|
|||
Re..친구분들과 함께 놀러오세요.
|
외포리꽃게집 |
|
|
|||
강화도여행소감
|
인천 더월드스테이드 송정민 |
|
|
|||
Re..고맙습니다.
|
외포리꽃게집 |
|
|
|||
진한 꽃게탕 국물맛을 그리워하며 |
조한숙 |
|
|
|||
Re..쌀쌀한날씨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지요. |
외포리꽃게집 |
|
|
|||
너무 맛있겠는데...
|
옥현주 |
|
|
|||
SBS TV에 저희집이 방영된것을 보셨군요. |
외포리꽃게집 |
|
|
|||
정말즐거웠어요 |
안산이인식 |
|
|
|||
Re..손님 행복이 외포리꽃게집의 행복입니다. |
외포리꽃게집 |
|
|
|||
외포리 즐거운 추억
|
한석봉 |
|
|
|||
Re..추억은 아름답습니다.
|
외포리꽃게집 |
|
|
|||
강화 여행소감
|
시흥 대동아파트 유진희 |
|
|
|||
Re..강화여행 잘 다녀 가셨는지요?
|
외포리꽃게집 |
|
|
|||
꽃게탕평가 |
인천용현동 유명례 |
|
|
|||
Re..감사합니다.
|
외포리꽃게집 |
|
|
|||
![]() ![]() ![]()
|
1,,, |